본문 바로가기
잘 먹기/맛집

[대구/달서구] 고기 무한리필 '황제무한화로구이'

by 물흐르는듯이 2022. 9. 19.
반응형

달서구 고기 가성비 종결 '황제무한화로구이'

돼지갈비, 삼겹살, 막창, 닭갈비, 껍데기 등 단돈 15,900원에 무한으로 먹을 수 있는 달서구 진천동 '황제무한화로구이'를 소개해드립니다. 고기를 원없이 먹을 수 있다는 것 만으로도 무한 감동인데 맛까지 좋으니 가성비 종결입니다. 매장 운영시간과 고기 주문순서 등 세부적인 내용은 아래를 확인해 주세요.


1. 매장 개요

위치

달서구 진천동에 위치하고 있고 대곡역 3번 출구에서709m로 걸어가기에는 좀 멀기는 합니다. 

 

주차

아래와 같이 건물 뒷편에 아주 넓은 주차장이 있습니다. 황제화로구이에 몇번을 방문해 봤지만 이곳 주차장이 만차였던적은 없었네요. 아주 널널합니다. 주차하시고 아래 빨간 화살표를 따라 건물 입구로 들어오시면 되요.

 

운영시간

평일, 주말 운영시간은 아래와 같습니다. (저녁시간때 웨이팅이 좀 있는편입니다.)

  • 평일(월~금) : 오전10시 ~ 밤10시30분(3~5시 브레이크타임)
  • 주말(토,일)  : 오전10시 ~ 밤10시30분(브레이크타임 없음)

 

2. 메뉴

무한리필 15,900원 : 돼지갈비, 눈꽃 삼겹살, 오븐 막창, 참 닭갈비, 벌집 껍데기, 황제특수모듬
(5~7세는 7,000원, 8~13세는 12,000원)
※ 이용시간은 2시간입니다.

그 외 무한리필 이용시 우대갈비 7,900원 소대창 3,500원에 이용하실수 있어요.

평일(월~금) 점심특선도 있는데 9,900원에 아래와 같이 이용할 수 있습니다.
돼지갈비정식(갈비 230g + 영양솥밥 + 된장찌개)
비냉 or 물냉 or 소면 + 갈비 230g

2시간동안 신나게 먹을 수 있는 6가시 종류의 고기들
평이 점심특선 9,900원

4. 음식

테이블에 앉으면 고민할 것도 없이 인원수대로 주문되고 아래와 같이 밑반찬이 나오고 이는 셀프바에서 계속 가져다 드셔면 됩니다. 밥, 음료수(펩시, 칠성사이다, 미란다, 마운틴듀)도 무료이고요.

기본반찬과 소스(기름장, 콩고물, 매콤소스)
셀프바
상추, 김치, 미역, 무 장아찌, 콩나물, 마늘, 양파, 청양고추 준비중

삼겹살

먼저 삼겹살을 주문했습니다. 고기는 원산지만 빼면(아마 미국 또는 스페인 정도) 왠만한 삼겹살 전문점 뺨따구 후려칠 정도로 질이 괜찮습니다. 두께도 두툼하고 구웠을때 육즙도 적당히 간직하고 있었네요.

삼겹살
익어가는중
잘라주는중
잘익었네요
먹음직 바람직

 

돼지갈비

삼겹살 두 접시를 먹고나서 돼지갈비를 주문했어요.

이게 사진스킬이 부족해서 좀 맛없어보이는데 의외로 맛이 괜찮아요. 단가를 맞추기 위해 어쩔수 없이 갈비대가 있는 그런 갈비는 아니고요 목전지를 사용한 것 같았으나 고기가 부드럽고 맛있었어요.

요건 돼지갈비

 

오븐막창

막창은 일단 초벌을 한번 해서 나옵니다. 이녀석도 막창 전문점에 가면 몸값이 꾀 되는 녀석이지요. 구울때는 솔직히 막창 특유의 구린 냄새가 좀 나긴 합니다. 하지만 숯불에서 굽다보면 어느새 냄새는 다 날아가고 빠삭 하고 쫄깃한 맛있는 막창이 탄생합니다. 

막창

 

여기까지 먹고나니 뱃속에 더이상 넣을 공간이 없어 아쉽지만 다음을 기약하며 콜라 한잔 먹고 나왔네요.
옛날에 왔을때 닭갈비와 돼지껍대기도 맛있었으나 닭갈비는 굽기가 좀 귀찮고(잘 타요), 돼지껍대기는 개인적으로 별로 선호하지 않는 음식이라 처음 방문 했을때 이후에는 주문하지 않았네요. 위 3가지만으로도 충분히 돈값하는 구성이고 고기먹을때 필수인 탄산음료까지 맘껏 마실 수 있었으니 괜찮았네요.

이상 고기를 종류별로 맘껏 먹을 수 있는 '황제화로구이'에 대한 내돈내산 주관적 후기였습니다.
한번쯤 가 보시길 강력 추천합니다. 감사합니다.

반응형

댓글